본문 바로가기

외부 세미나 & 특강/신사임당

[Youtube/신사임당] 성공하는 사람들이 반드시 지킨다는 '1가지' 원칙 (켈리최)

반응형

성공하는 사람들이 반드시 지킨다는 '1가지' 원칙 (켈리최)

원본 영상 : www.youtube.com/watch?v=wqofP0iLLh0

 

나는 고등학교도 졸업 못했다.
공장에서 하루에 8시간씩 셔츠를 만들면서 야간 고등학교를 다녔다.
어떤 흙수저는 잘되고, 어떤 흙수저는 안되는지 연구하기 시작했다.

연구하기 전에는 사업가로 부자가 되고 싶어요라고 이야기했었다.
연구한 후에는 사업가로 5년안에 300억정도 현찰있는 여자가 되고 싶다
데드라인을 정했다.
부자가 되고 싶다는건 이룰 수 없다. 각자 기준이 다르기 때문이다.

성공한 사람들은 목표를 정할 때 목표가 한 줄로 정확해야 한다.
그리고 데드라인이 있어야 한다.

잠재의식은 여러가지 생각을 계속 내보낸다.
그렇기 때문에 의식적으로 목표를 계속 되뇌이지 않으면 다른 생각이 목표를 덮어버리게 된다.
의식적으로 목표를 계속 떠올려서 내가 꿈꾸는 목표가 항상 우선순위가 1순위가 되게 해야 한다.

실패하는 사람들은 내가 할 수 있을까 없을까 고민에 빠진다.
우선은 꿈을 적고 하루에 100번씩 말로 읽는다.
부정적인 생각이 들 때마다 목표를 다시 떠올리면서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
부정적인 생각을 하면 부정적인 생각이 계속 커진다.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좋게 성공할 수 밖에 없다.
처음에는 다른 성공한 사람들의 습관을 따라해본다.
어제의 나, 과거의 나보다 오늘의 내가 더 성장하는 방법을 고민하고 행동으로 옮긴다.
지금에서 돌아보니 내가 가진 습관들이 성공한 사람들의 습관이 되어있더라.

반응형